[흑집사] REVIEW_MOVIE

꺅꺅. 내 취향. 주인공이 내 취향. 미즈시마 히로 왜케 멋있니. 캐릭터 맞추느라 그랬다지만, 살 엄청 뺀 상황에서의 의상 핏 하며, 헤어스타일, 메이크업 진짜 완전 짱짱 멋짐. 완전 흑집사의 이미지 그대로. 여주는 잘 모르겠다만. 어디서 본 건지 왜 기억이 안 나지. 분명 어디서 본 아이인데. 여주도 또한 여리여리한 체격과 얼굴임에도 남장의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이쁨을 빼고 노력한 듯 했고. 유카도 넘 이뻤구. 복잡한 설정을 다 빼서 군더더기 없이 단순해서 재밌었구. 캐릭터와 분위기 땜에 보는 건데, 스릴러를 기대하는 관객은 없길 바라고. 

원작은 내가 안 봤다만. 원작을 안 봐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작품이었던 것 같아. 그리고, 음악도 좋았구. 조연들도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 다 나왔구. 액션씬도 나름 센스 넘쳤고. 미즈시마 히로는 동선이 디게 이뿐 배우인 것 같다. 연출을 잘 했어. 

액션씬 다 건너뛰고 남주, 여주 투샷 나올 때도 엄청 어울리고. 내가 원래 이런 다크한 분위기 좋아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, 하나의 목표만을 위해 인생을 거는 캐릭터들 진짜 매력적인 것 같다. 영화 다 보고 나서는 미즈시마 히로 작품 좀더 챙겨볼까, 하는 생각이 들었음. 그런데 얘 왜 이렇게 최근작이 없지? 응응? 그동안 뭐한 것임???










(여기서부터 스포)

하지만, 유카가 악역이라니. ㅠㅅㅠ 나이 들면 다들 이런 역할을 하게 되는 것 같아. 그래두 유카는 이뻐. 










별점 OOOI (미즈시마 히로 팬이라면 필견!)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