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성난 변호사] REVIEW_MOVIE

이선균, 임원희, 김고은 주연.

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[스포 있을지도]

셋 다 연기 잘 하는 배우인데. 합쳐놓으니 별로네. 그리고 이번 작품에서도 여실히 드러나지만, 김고은은 완급 조절이 잘 안 된다. 여전히 발음이 안 들려. 안으로 말려들어가는 발음. 김고은 눈빛은 늘 똑같아 보여서 잘 모르겠다. 그동안의 작품들은 워낙 역할 선정을 잘 해서, 발음이 안 들리거나 표정이 비슷해도 문제가 없었던 듯. [은교]와 [차이나타운]과 [몬스터]에서 나름 다 좋았는데, 아직은 다음 단계로의 도약이 안 보이는 것 같기도 해. 데뷔가 너무 인상적이라서 과하게 기대한 탓일까. 김고은의 일상 연기를 보고 싶다. 그러면 어떨까 몰라.  

반전의 반전이 돋보이긴 하지만, 너무 빤히 보이고. 결론적으로 영화는 소품이다. 요즘 범죄 드라마가 워낙 잘 나오다 보니, 요런 정도의 스케일을 굳이 영화로 만들 필요가 있었을까 싶다. 

차라리 요 구성으로 TV 시리즈물로 만들었으면 괜찮았을 것 같기도 하다.  









별점 OO (이선균 팬이라면)






덧글

  • 따뜻한 허스키 2016/01/13 07:04 # 답글

    저도 봤는데...영 별루 였어용!! 소리만 계속 지르구...대신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강력강력 춧천이에요!!
  • 람람 2016/01/17 23:44 #

    아아아 보고 싶어요! 보고 싶은데 미뤄놓은 영화 넘 많아욤. ㅠㅅㅠ 추천 감사합니당!!!!
댓글 입력 영역